제품 교체 구입 후 바로 사용 가능하세요~ 유선 연결의 경우 인터넷선 또는 전화선만 연결하시면 되십니다.
용지는 사용하시는 카드결제 건수만큼 무상으로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용지 신청은 1551-1875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물카드 없이 수기결제 가능하며 카드단말기에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금액을 입력하시는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세진정보는 별도로 설치비는 받고 있지 않으며, 수수료는 카드사에서 책정되는 수수료 이외에는 별도 수수료는 없습니다.
또한 카드 수수료는 업종마다 카드사마다 다르니 카드사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 없어도 매장 내 일반 전화선이 있다면 사용 가능합니다.
지역화폐(청주페이 등) 가맹신청은 점주님이 직접 하셔야 하며, 해당 사이트 URL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단말기는 할부나 일시불로 구매를 하시게 됩니다. 저희는 별도의 관리비나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월별 분기별 카드매출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여신금융협회나 국세청 홈텍스에서 자료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제도란 소비자가 거래 당시 미처 현금영수증을 요청하지 않았더라도 사업장이 원하는 경우 현금영수증을 자진해서 발급하는 제도 입니다.
덕분에 소비자는 근로소득 연말정산시 소득공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거래당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지 못했을 때 나중에라도 발급받을 수 없는 것에 대해 불만이 있어서 이 제도가 만들어졌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기간
원칙적으로 현금영수증은 현금을 지급받은 날에 발급해야 합니다.
현금을 지급받은 날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지 못한 경우 5일 이내에 국세청 지정번호(010-000-1234)로 연락을 하면 현금영수증 사후 발급 이 가능합니다.
카드사 영업일 기준 3~5일 후에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대부분 많은 음식점에서는 포스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편리한 주문이나 테이블관리 등 후불결제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한 목적도 있지만
당일 마감을 통해 매출통계나 집계등을 쉽게 볼 수 있어 매장매출을 좀더 수월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용단말기는 상담을 통해 단말기를 구입하신 후 일반 유선단말기와는 달리
통신사(SKT, LGT, KT)등을 통해 휴대폰처럼 개통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개통이 된 후에는 배달이나 휴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통신사쪽에서 월 통신요금이 청구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계좌 변경은 8개 카드사에 저희가 대행으로 정보변경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사업자등록증, 통장, 신분증 사본 등)을 담당자를 통해 전달해 주시면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카드사 심사 및 기기 설치까지 평균적으로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별로 업종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로 직접 문의 하셔야 합니다.
우선 카드사 가맹점이 개설이 되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카드사 가맹점 대행업무를 무상 서비스로 진행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